본문 바로가기
이것만 알아도 '돈' 이 된다

'우리 개가 달라졌어요' 반려견 행동교정 무료신청하는곳

by 아임그린 2023. 6. 20.
반응형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 반려견의 문제 행동으로 인해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지자체에서는 반려견의 문제행동으로 인한 이웃간의 갈등 요인을 없애고 반려견 보호자를 위한 지식과 소양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들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신청하기 버튼 확인하셔서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동작구 '찾아가는 반려견 행동교정'

2023년 6월부터 10월까지 찾아가는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총 50가구를 대상으로 3기로 나눠 진행하며 전문 훈련사가 직접 방문합니다. 1회차에는 반려견의 성향이나 생활공간을 파악하고 문제행동을 들어보며 2회차에는 생활환경 재배치 후 변화를 파악하는 시간을 갖고 이후 문제별 교정 시연 등이 이뤄집니다. 신청은 무작위 전산 추천으로 선정합니다.

 

2. 중구 '찾아갈개'

2023년 3월~11월까지 운영합니다.총 50가구를 대상으로 2회차에 걸쳐 반려견 성향별 맞춤교육, 문제 행동과 원인파악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피드백 교육 후 관리가 이루어지며 동물등록은 필수로 해야 합니다. 민원발생가구, 유기견입양가구, 다견가구 대상 중 우선순위로 배정이 됩니다.

 

3. 강릉시 '내 반려견이 달라졌어요'

2023년 6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합니다. 총 100마리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견을 대상으로 1가구 당 2마리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위탁교육업체를 방문하고 맞춤형 이론 및 실전교육 등 5주 동안 총 5회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맹견이나 입질견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바이러스인 파보, 홍역 항체 검사 후 확인증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